고객센터
- Home >
- 고객센터
고객불편접수 및 제안접수
안녕하십니까.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사조동아원 고객상담실입니다.
사조동아원은 자사 제품 및 서비스로 인한 소비자 피해에 적절히 대응하기 위한 보상기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해보상기구는 사조동아원 고객상담실(CS)이며, 소비자 피해나 불편사항은 유선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경로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유선 연결이 어려우시거나 온라인 상담을 원하실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영업시간 내 최대한 빠르게 연락 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후에는 익일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오니 양해 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사조동아원이 되겠습니다.
고객상담실
- 제분 문의 080-370-3377
- 생물자원 사료 문의 041-350-6300
- 반려동물 사료 문의 02-789-9677
1:1 온라인 상담
- 평일 09:00 ~ 17:00 운영
- 점심시간 12:00 ~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고객 불편사항 처리절차
-
01
VOC접수
고객상담실 상담전화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센터
-
02
대응
- 처리방안 도출
- 클레임 공유
- 유관부서 협조 -
03
제품회수
- 현장 방문
- 택배
- 퀵서비스 -
04
원인분석
공장 품질관리팀
식품종합연구소
-
05
대책수립
원인분석 및 대책수립
재발방지 교육
-
06
소비자피드백
- 분석결과 피드백
- 보상 협의
- 클레임 DB 관리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분쟁유형 | 해결기준 | 비고 |
---|---|---|
1.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위 2. 부패, 변질 3. 유통기한 경과 4. 이물혼입 |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 |
5. 부작용 6. 용기 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 |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배상 |
*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증된 때에 한하며,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