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536건의 게시물이 조회되었습니다.
푸디스트가 지난해 소규모 식음사업자 및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지원 사업을 성황리 마무리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했다고 14일 밝혔다. ‘착한 사장님 지원사업’은 자영업자 공동체인 선한영향력가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푸디스트는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선행을 베푸는 선한영향력가게 연계 자영업자 중 30개 가게를 대상으로 총 1500만원 상당의 식자재 구입비를 전달했다. 선한영향력가게를 통해 결식우려 아동가정 30곳에 총 500만원 상당의 외식 쿠폰을 후
을지로 구내식당 맛집 된 '한진빌딩' 점심시간 풍경 외부인도 이용 가능해 문열기 전부터 사람들 북적 6500~8000원대 가격에 한끼 훌륭한 메뉴로 인기 외식 소비자물가지수 상승세...편의점도시락 매출 30%↑ ▲14일 서울 중구 한진빌딩 26층 구내식당에서 직장인들이 점심 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문현호 기자 m2h@) 14일 오전 11시 15분 서울 중구 한진빌딩 26층 구내식당 앞. 식당 오픈까지는 15분이 남았지만, 키오스크 앞에는 일찍부터 식권을 구매하려는 이들로 붐볐다. 저마다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맛살 ‘스노우크랩킹’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사조대림은 1982년 ‘오양맛살’을 출시하며, 국내에 맛살을 최초로 선보인 회사다. 사조대림은 2017년 상반기 프리미엄급 맛살인 스노우크랩킹도 출시했다. 탄력이 좋은 알래스카산 명태 연육에 붉은 대게살 등 엄선된 원료로 대게 본연의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로 원물인 게 집게 모양을 구현해 기존 맛살 제품과 시각적으로도 차별화했다. 스노우크랩킹, 국내 첫 게 집게 모양 구현…맛·시각 모두
사조대림은 매콤달콤한 살사 소스를 더한 캔 형태 닭가슴살 '샐러드 닭가슴살 살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샐러드 닭가슴살 살사'는 단백질 중심의 건강식 트렌드와 간편한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매콤달콤한 살사 소스를 입혀 닭가슴살에 감칠맛을 더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통조림에 멸균 포장한 형태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하기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사조대림 마케팅 담당자는
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의 PB브랜드인 식자재왕이 K-푸드 열풍을 타고 미국령 괌의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아메리칸 그로서리(American Grocery)에 새롭게 입점하며 해외 진출에 속도를 낸다. 식자재왕은 2023년 7월부터 미국과 유럽 지역 내 식자재 유통업체와 현지 마트 등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에 괌까지 진출하며 해외 시장에서 K-푸드의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또 파트너사인 경남무역과 해외 진출을 진행하며 상생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한국 식자재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함께 힘쓴다는 방침이다. &n